본문바로가기
  • 세명의 간호사가 누어있는 마네킹에 내시경 실습을 하는 모습
  • 엉덩이 마네킹에 실습을 하고 있는 세명의 간호사와 실습을 봐주고 있는 의사
  • 여러명의 간호사 학생들이 오른 손에 초를 들고 선서를 하는 모습

인증 간호교육프로그램 한국간호교육평가원 마크. 을지대학교 간호학과 간호교육 인증 획득

간호학과
QUICK SERVICES

2018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합격자 이수증 신청 안내.

보기
게시일 2018-06-19 10:41:25 글쓴이 성남간호운영자 조회수 628
첨부파일 심폐소생술_등록원부.hwp파일 다운로드
2018년도 1학기에 실행된 졸업인증제 심폐소생술에 합격한 학생을 대상으로 희망자에 한하여 이수증을 발급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심폐소생술 수업에서 Pass 한 학생들은 교내에서 발급되는 수료증이 없어 학생이 이력서나 지원서에 증빙자료로 제출할 서류가 없습니다.
따라서 심폐소생술 관련 증빙자료가 필요한 학생은 반드시 이수증을 신청해야 합니다.

<참고사항>
- 이수증은 (사)대한응급구조사협회 인증이며, 유효기간은 2년 입니다
- 이수증은 희망한 학생들에 한해서 신청을 받아 발급하는 것입니다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졸업인증제 통과만을 위한다면 이수증 발급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2018-1학기 수강생이 아닌 경우 발급을 할 수 없습니다.
- 해당기간에 신청하지 않으면 추가 신청이 매우 어려우니 해당기간내에 신청 바랍니다.
- 등록원부는 수기로 작성해야합니다. 신청자는 원본 파일을 6월 29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성적확인은 27일부터 29일까지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에 본인이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수증 발급 안내 사항.
1. 이수증 발급비 30,000원 (현금 또는 이체/이체시 계좌 : (신한)110462367309 김현숙)
2. 심폐소생술 등록원부 학생당 1부


☆ 이수증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첨부된 등록원부 파일을 작성하여, 이수증 발급비 또는 이체확인증과 함께 학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로 연락바랍니다.^^
 
프린트